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Makeup)/아이메이크업

[이것이 바로 자려함..?] 필리밀리 포인트 가닥 속눈썹 01퓨어데일리 (속눈썹 접착제는 비추하는 이유)

by jinyouroh 2025. 1. 7.
반응형

#필리밀리속눈썹 #내돈내산 #올리브영속눈썹 #가닥속눈썹 #속눈썹접착제 #필리밀리 #필리밀리속눈썹접착제 #청담샵메이크업

안녕하세요. 진유로에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필리밀리><포인트 가닥 속눈썹 01 퓨어 데일리 기획세트>입니다.

청담동의 유명한 메이크업샵의 다인 실장님과 공동 개발을 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샵퀄리티의 속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획세트는 34% 할인받아서 16,47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이 기획세트는 가닥 속눈썹과 언더 속눈썹 그리고 트위저의 조합으로 생각보다 가성비가 아주 괜찮은 제품이에요.

저는 같이 사용할 필리밀리의 속눈썹 접착제도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케이스는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의 케이스에요.

기획세트는 01 퓨어 데일리와 02 또렷 데일리가 있는데, 저는 01 퓨어 데일리로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사실 평소에 아이메이크업을 자주하는 편이 아닌데다가 속눈썹은 정말 가끔가다가 한두번 붙이고 그래서 02또렷 데일리는 조금 과할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제품은 9mm의 길이를 가지고 있고, 오른쪽눈 전용과 왼쪽 눈 전용이 나뉘어져 있네요

(저는 모르고 지금까지 그냥 막 사용했지 뭐에요 ㅎㅎ)

 

01 퓨어데일리에 들어있는 가닥 속눈썹은 W형태의 모양으로 4개의 모가 1세트로 이루어진 구성이에요.

4개중 2개는 겹겹이 있고 그 중 2모는 가닥가닥 나있는 형태로 속눈썹의 빈 공간을 채워주기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이 기획세트의 킥은 바로 요 트위저라고 생각해요.

중간 부분에 동그란 링부분이 있어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트위저랑은 약간 다르게 생겼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사실 요 동그란 부분은 손가락을 얹는 손잡이 부분이에요.

손가락을 얹는 부분이 둥글고 넙적하다 보니까 그립감이 좋고 잡기 쉬웠습니다. 또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도 쉽게 속눈썹을 집고 컨트롤 하기 쉽게 만들어주는 트위져에요.

도구를 잘만드는걸로 유명한 필리밀리답게 트위저도 상당히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서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사실 속눈썹 보다 트위저가 더 좋았어요..ㅎㅎ

속눈썹 붙이는 방법

#속눈썹붙이는법 #인조속눈썹붙이는법

속눈썹을 붙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접착제를 짜준다.

2.속눈썹의 끝부분에 접착제를 뭍혀준다.

3. 10초정도 기다린 후에 속눈썹 사이의 빈공간에 붙여준다.

이렇게만 하면 손쉽게 속눈썹을 붙일 수가 있어요.

사실 붙이는 방법보다는 붙이는 사람의 손기술이 제일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똥손은 웁니다 ㅠㅠ).

사용후기

그럼 요 방법을 이용해서 한번 속눈썹을 붙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속눈썹을 붙이기 전후의 모습입니다.

저는 마스카라를 안한 상태에서 바르면 속눈썹의 빈공간을 찾기가 어려워서 뷰러를 하고 마스카라를 한 이후에 속눈썹을 붙이고 다시한번 마스카라를 해주었어요.

 

속눈썹을 붙였을때 제일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속눈썹의 볼륨감이 풍성해진다라는 점이였습니다.

아무래도 W쉐입에 가닥속눈썹이라서 그런지 롱래쉬 기능보다는 속눈썹이 더 또렷하고 풍성해보이게 연출을 해주는 느낌이 강했어요. 그러면서 눈매가 훨씬 더 또렷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참고로 완전히 1가닥만 있는 속눈썹이 아닌 몇가닥이 같이 붙어있는 가닥 속눈썹이라서 상당히 손쉽고 빠르게 속눈썹을 붙일 수 있었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언더래쉬도 길이가 다른 래쉬들이 들어있어서 같은 방식으로 언더에 붙여주었어요.

제일 짧은건 동공과 가깝게, 눈끝부분으로 갈 수록 긴 언더래쉬를 붙여주었습니다.

언더래쉬의 경우 완전히 또렷한 블랙컬러가 아닌 약간 물빠진 듯한 브라운 컬러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저는 마스카라를 덧발라서 더 또렷하게 강조를 해주었지만요.

 

속눈썹을 붙이고 나면 눈매가 훨씬 더 동그랗고 또렷해보이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다만 `퓨어 데일리'라고는 하지만 완전히 내것 같은 속눈썹 느낌은 아니였던 것 같아요.

물론 어떻게 붙이느냐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겠지만 여성분들이라면 "저 사람 속눈썹 붙였구나"라는 걸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을 정도로 어느정도 붙인티는 납니다.

다만 언더래쉬는 내것 처럼 정말 자연스러웠어요.

말을 하지 않으면 붙인걸 모를 정도로 자연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아예 티가 안날정도로 자연스러운 래쉬를 원한다고 하면 약간 고려를 해보셔야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속눈썹 숱이 많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오히려 괜찮을지도..??

 

그래서 저는 붙이기 손쉽고 가성비도 좋아서 어느정도 과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움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속눈썹을 찾으시는 분들께 필리밀리의 속눈썹을 추천드려요.

하.지.만

필리밀리 속눈썹 접착제는 그다지 추천드리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접착제가 하얗게 떠요....

사진을 잘 보시면 보이시겠지만 속눈썹을 붙인 안쪽 부분에 하얀색 무언가가 보이죠?

저게 바로 접착제입니다.

듀오풀 같이 좀 유명하고 비싼 접착제는 시간이 지나고 굳으면서 투명하게 변해 티가 안나는데 반해 필리밀리의 접착제는 굳고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하얀 상태로 남아있더라고요.

접착력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유지력이나 고정력도 분명히 좋았고요.

다만 저렇게 하얗게 남는 건 조금....가까이서 보면 티가 많이 나니까 차라리 돈을 조금 더 내고 투명해지는 풀을 구매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너무 과하지 않게 속눈썹의 볼륨감을 주어 내추럴하면서 화려한 무드의 속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 가성비 좋은 속눈썹 찾으시는 분들, 쉽고 빠르게 붙일 수 있는 가닥 속눈썹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다만 속눈썹이 완전히 내것 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은 아니라서 완전히 붙인티를 내고 싶지 않다는 분들에게는 조금 생각을 해보시라고 권유합니다!

그리고...필리밀리 속눈썹 접착제는 시간이 지나도 하얗게 유지가 되서 그다지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그럼 오늘 글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