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Makeup)/아이메이크업

[이시하라 사토미st. 웜톤여신 컬러]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03 피치 메모리 (퀄리티도 좋음ㄷㄷ)

by jinyouroh 2025. 1. 7.
반응형

#내돈내산 #뮤드_숄모먼트아이섀도우팔레트_03피치메모리 #피치섀도우 #봄웜섀도우 #봄웜브라이트섀도우

안녕하세요. 진유로에요.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뮤드><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홋수는 <03 피치 메모리>입니다.

총 10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가격은 정가 32,000원, 할인가는 24,000 - 28,000원 정도 되는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제품은 내돈내산이고 저는 올리브영에서 할인할때 24,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예전에 시코르에서 한번 테스트를 해보고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고 컬러감도 마음에 들어서 계속 눈앞에 아른 거리던 제품인데 마침 올리브영에서 할인하길레 바로 구매했어요.

뮤드의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따스한 햇살 같던 기억의 순간"을 표현하는 섀도우로, 03호 피치 메모리는 소프트한 브라이트톤의 피치와 살구 컬러를 사용해 싱그러운 봄 향기를 담은 팔레트라고 해요.

봄과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팔레트로 출시되서 그런지 전반적인 색감들이 상당히 화사하고 채도감이 어느정도 도는 편인데요, 제가 생각하기에 이 팔레트의 제일 특별한점은 바로 오렌지빛이 가미된 따뜻한 피치와 살구톤의 색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에요.

요즘 나오는 봄웜톤의 색조들을 보면 대부분 코랄도 핑크가 섞인 핑크코랄이거나 피치도 완전한 피치보다는 핑크빛이 많이 도는 그런 피치 색상인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에스쁘아의 에이프리콧 이후로는 이런 오렌지빛이 조금 더 가미된 웜한 컬러들의 피치 팔레트를 보기 힘들었는데 마침 뮤드의 피치메모리를 발견해버렸지 뭡니까^^

게다가 귀하디 귀한 브라이트톤 팔레트!!

 

코덕으로서 이미 핑크코랄 팔레트는 많이 가지고 있는지라 이런 오렌지빛이 조금 더 많이 도는 살구+ 피치 팔레트를 보고 바로 구매각을 세워버렸습니다.

게다가 제가 처음에는 이미 팔레트가 너무 많아서 살까 말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

게다가 뮤드는 인디브랜드라서 롬앤이나 클리오처럼 이미 퀄리티가 검증이 되지 않았다는 느낌이 조금 있어서 혹시 구매해봤는데 질이 별로면 어떻하지 라는 걱정을 조금 했었는데, 시코르에서 한번 테스트를 해보고 나서 부드럽고 뛰어난 질감과 퀄리티에 놀라서 구매를 결심하게 된 것도 있답니다^^

 

그러면 이제 컬러와 제형 자세히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해요

우선 앞서 언급했던 대로 전반적으로 웜한 피치 살구 계열의 색상을 가지고 있는 섀도우 팔레트로 소프트하고 부드러우면서 채도감이 있는게 특징이에요.

퍼스널 컬러로는 봄웜 브라이트톤이나 봄웜톤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색감입니다.

플러피 (매트)

아이보리빛의 베이스 색상에 피치색이 아주 살짝 가미된 듯한 컬러에요.

눈가의 톤 정리를 해주기 좋은 베이스 색상인데 피치가 살짝 가미되 있어서 저 처럼 눈가가 살짝 푸르신 분들이 화사하게 눈가 톤보정 하기 좋은 색인 것 같아요.

슈가 애프리콧 (매트)

라이트한 핑크+살구 색상의 소프트한 컬러로 이 컬러도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런 핑크 계열의 컬러를 베이스로 사용하면 눈화장이 전반적으로 더 화사해지는 효과가 있죠^^

포텐셜 (매트펄)

채도감이 살짝 있는 소프트한 복숭아 컬러에 골드펄이 콕콕 박힌 제형이에요.

메인으로 화사하게 사용하거나 포인트로 색감을 얹어줄 때 좋을 것 같은 제형과 색상입니다.

매트에 펄들어간게 은근히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은근히 이런 컬러들이 색감 얹어줄때 활용도가 좋아요. 아이메이크업을 다끝내고 이 컬러를 언더와 눈두덩이에 살짝 쓸어주면 딱 피치색의 색감을 더 돋보이게 할 수 있어요.

블레스유 (쉬머펄)

코랄색상에 작은 골드펄들이 촘촘하게 박혀있는 쉬머펄 제형이에요.

코랄의 색상이 잘들어나 훨씬 더 화사해보이고 촘촘하게 박힌 골드펄들이 일정하게 반사광을 내는 쉬머리한 제형을 가지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쉬머리한 느낌에 조금 더 펄감을 추가한 듯한 느낌이에요.

유스풀 (글리터)

아주 연한 코랄색의 바탕에 골드와 오팔펄이 박혀있는 글리터로 아주 영롱합니다.

이 팔레트를 구매하게 된 계기중 하나가 바로 글리터가 아주 예쁘고 퀄리티가 좋았다는 점도 한목하는데요, 일단 펄날림이 거의 없고 밀착력이 뛰어난데다가 각도에 따라서 글리터펄들이 너무 영롱하게 반짝거리길레 안사기가 힘들었어요...ㅎ

무엇보다 뭉침이 1도 없고 글리터들이 일정하게 싸악 하고 발리는게 ㄷㄷ 테스트를 해보고 나서 퀄리티에 감탄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조명 아래에서 보면 이런 느낌의 컬러감이에요.

핑크코롱 (매트)

핑크 색상의 메인 컬러로 다른 컬러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뉴트럴합니다.

피치나 살구보다는 핑크 색상의 메이크업을 하고 싶을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 컬러 덕분에 팔레트의 활용도가 훨씬 더 높아지지 않았나 생각해요.

올데이샤인 (쉬머)

아이보리빛의 쉬머리한 제형의 섀도우로 애교살을 밝혀줄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역시나 질감이나 발림성이 부드럽고 뭉침 없이 균일하게 잘 발려서 애교살에 올려줄 때 편할 것 같습니다.

피치파이

따뜻한 살구 피치 컬러로 메인음영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이 컬러가 말이죠 정말 뒤집어지게 예쁩니다.

딱 웜톤 여신하면 생각나는 그런 느낌의 컬러에요.

 

연예인으로 따지자면 이시하라 사토미나 아오이 유우가 생각 나는 듯한 그런 색감의 컬러에요.

정말 너무너무 예쁘기 때문에 봄웜분들이라면 이거 꼭 한번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퍼지 클레이

조금 더 딥한 피치 브라운의 컬러로 삼각존을 채워주거나 조금 더 깊은 음영감을 줄때 사용하기 좋은 컬러에요.

쉐이드 무드

딥한 코코아 브라운의 컬러로 아이라인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풀어줄때 사용하기 좋은 컬러입니다.

반응형

 

인공 조명 아래에서 보면 이런 느낌의 컬러입니다.

자연광

정말 보면 볼수록 버릴 컬러가 1도 없는 알찬 구성이에요.

일단 매트로는 기본적인 베이스 컬러가 기본 아이보리빛과 핑크가 섞인 아이보리빛 이렇게 2가지 들어있고, 메인으로 사용하기 좋은 화사한 음영 컬러가 핑크와 살구피치 색상으로 2가지씩 있고, 조금 더 딥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음영 브라운 컬러가 한개 들어있어 기본적인 구성이 탄탄합니다.

펄 계열로는 자연스러우면서 화려한, 즉 자려한 느낌의 쉬머펄 제형이 1개, 애교살을 자연스럽게 밝혀주기 좋은 아이보리빛의 쉬머 제형 1개 그리고 포인트 주기 좋은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의 글리터 1개 이렇게 들어있어 글리터 계열도 크게 구멍이 없어요.

아이라인을 풀어주기 좋은 딥한 브라운 컬러도 들어있고, 색감을 화사하게 얹어주기 좋은 매트펄 제형도 들어있어 아주 탄탄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팔레트를 사용해서 메이크업을 하면 싱그러우면서 화사하고 자려한 느낌의 피치살구 메이크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우선 1. 플러피 컬러를 베이스로 발라주고

2. 피치파이 컬러를 메인음영으로 사용했습니다.

3. 올데이샤인을 애교살 전체에 발라 애교살을 밝혀준 다음에

4. 다시 피치파이 컬러를 언더라인과 삼각존에 연결해 발라 언더음영을 주었어요.

5. 삼각존은 퍼지클레이와 피치파이를 섞어서 음영을 준 다음에

6. 아이라인을 그리고 쉐이드 무드로 블렌딩했습니다.

7. 또 포텐셜 컬러를 언더와 눈두덩이 쪽을 쓸어 화사한 피치살구 색상을 더해줬어요.

8. 마지막으로 애교살과 눈두덩이 중앙에 유스풀 글리터를 얹었습니다.

9. 뷰러와 마스카라를 하면 완성이에요.

따뜻한 살구와 피치의 조합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저 글리터도 아주 영롱한게 정말 물건이라는 생각밖에 들지는 않더라고요.

이시하라 사토미가 자주하는 싱그럽고 생기발랄한 피치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요 (물론 색감만 이시하라 사토미^^).

또 이 팔레트가 좋은게 웜한 계열의 살구 피치 메이크업만 할 수 있는게 아닌 핑크 계열의 메이크업도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예를 들어 슈가 애프리콧을 베이스로 깔아주고 핑크 코롱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해주면 바로 핑크빛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슈가 애프리콧 컬러의 경우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소프트한 핑크 컬러인데 블러셔로도 활용해주기 좋은 컬러였던 것 같아요.

아주 깔게 없는 섀도우 팔레트에요.

퀄리티도 생각보다 뛰어나고요.

실크처럼 부들부들한 질감에 발색도 잘되고 밀착력도 뛰어난데다가 제형에 비해서 가루날림이 적은 편이에요. 특히 펄날림이 적은데요 글리터까지 너무 영롱하고 예뻐요 ㅠㅠ 물론 다른 색감들도 예쁘고요.

진짜 잘샀다라는 말이 나오는 팔레트였습니다.

만약 퍼스널 컬러가 봄웜이라면 구매를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글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